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9317
외국계기업 인턴을 지원하려는데
제출 항목에 [국문이력서, 영문이력서]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영문이력서는 만들어둔 cv가 있으나, 국문이력서는 아직 없습니다.
'국문이력서' 또한 cv처럼 학업 경력사항 등만 적은 이력서를 제출하면 되는 것일까요?
아니면 보통 자기소개서 내용까지 추가 첨부해서 제출하는 것인가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외국계기업 국민이력서, 영문이력서 제출 관련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