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화면 다크 모드 답답해서 못 쓰는 사람 있어?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9522

내 친구가 카톡이나 인스타 배경 화면을 다 검은색 다크 모드로 설정해서 쓰더라고… 눈이 덜 피로하다고 하길래 나도 한 번 바꿔봤는데, 나는 오히려 글씨가 눈에 잘 안 들어오고 미묘하게 침침해서 답답하길래 하루 만에 다시 바꿈 ㅎㅎ 배경이 하얀색인 기본 라이트 모드가 훨씬 가독성도 좋고 화면이 깔끔해 보여서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고. 밤에 불 끄고 볼 때는 눈이 조금 부시긴 하지만, 그냥 폰 자체 밝기를 낮추면 되니까 굳이 다크 모드로 쓸 필요를 못 느끼겠어 .. 다크모드 먼가 넘 답답하지 않아 ㅠ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