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9636
분명 나보다 학점도 낮고 잘 못하는 것 같은데 대외활동도 여러 개하고 사람도 잘 만나서 좋은 결과물 쌓고....
분명 잘하는 게 있고 장점이 있으니까 그런 결과를 가져가는 건데 질투하는 거 어케 멈추지 ㄹㅇ 쓰레기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동기들 질투하는 거 어떻게 멈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분명 나보다 학점도 낮고 잘 못하는 것 같은데 대외활동도 여러 개하고 사람도 잘 만나서 좋은 결과물 쌓고....
분명 잘하는 게 있고 장점이 있으니까 그런 결과를 가져가는 건데 질투하는 거 어케 멈추지 ㄹㅇ 쓰레기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