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9779
나만 그렇게 느끼는 건지 모르겠는데...
예전보다 말을 잘 이해 못하는 느낌이 들고, 원하는 방향으로 여러 번 설명해도 엉뚱하게 답하는 경우가 많아진 것 같음. (오류도 남)
특히 이미지 생성도 예전보다 퀄리티가 떨어진 느낌이라 아쉬워
같은 프롬프트를 넣어도 결과물이 기대보다 안 나오는 경우가 많더라.
나만 이렇게 느끼는 건지 궁금함.
요즘 제미나이 써본 사람 있어? 나랑 비슷하게 느낀 사람 있는지 궁금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요즘 제미나이 이상해진 것 같지 않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