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일기 쓰거나 스케줄 정리할 때 손글씨 선호해 아니면 타이핑 선호해?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9887

다들 일상 기록하거나 과제 스케줄 정리할 때 어떤 방식으로 기록하는 편인지 궁금해. 내 주변 동기들은 패드에 펜슬로 적거나 노션 같은 앱 켜서 타이핑으로 깔끔하게 아카이빙 해두는 걸 편해하더라고. 수정하기도 쉽고 가독성도 좋으니까!! 근데 나는 아직 아날로그 감성이 좋은 건지 서점이나 소품샵에서 예쁜 다이어리나 노트 사서 쓰는 게 훨씬 기억에 오래 남는 느낌이야… 나중에 한 장씩 넘겨볼 때 뿌듯함도 있고 … 그래도 요즘은 다들 노션이나 아이패드 많이 쓰려나?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