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71253
열심히 살았는데 요새 취업이 어렵잖아
그래서 지원서 난사하다가 일단 객관적으로 나쁘지 않은곳 운좋게 들어오긴 함.
근데 직무가 너무 안맞고 원래 준비하던쪽에 미련이 너무 남고
이 회사자체도 다녀보니 너무 별로인거같아서
이직하고싶은데 답이 안보인다
퇴근하고 뭐빠지게 자소서써서 내도 서탈...
미치겠다 진짜 출근하기가 싫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이직 정병 미치겠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