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71527
난 책에 관심 있어서 꾸준히 가는 편인데 매년 사람이 배로 느는 것 같더라 ㅠㅠ
그래서 그냥 오픈런 포기했는데도 사람 너무 많았어...
그래도 책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너무 너무 재미있었는데
혹시 여기도 서국도 다녀온 사람 있나? 어땠어? 좋았던 부스나 굿즈 있으면 공유해줘~~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서울국제도서전 다녀온 사람 있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