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직장인 연애..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71721

결혼 생각도 해야 되고 학생 때처럼 마냥 좋은 감정으로만 만날 수 없어서

연애 시작하기가 너무 어렵다..

내가 맘에 드는 사람은 나를 마음에 안들어하고..

난 진짜 연애 + 결혼만 하면 인생 행복하게 살 자신있는데

그게 너무 어렵다.

소개도 받아보고 로테이션도 나가보고 혼술바도 가보고 온갖 노력을 하고 있는데

내가 눈이 높은 것도 있지만 하.. 지친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