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71806
가톨릭대
3.5/4.5
전공 3.3/4.5
인 01년생 여자입니다. 학점이 취직 때 많이 불리하려나요...추가학기를 해도 0.1씩 밖에 못 올려서 고민입니다.
마케팅이나 영업 쪽 희망하는데, 학점이 문제가 될까봐 걱정입니다.
국제학술제(마케팅 관련 연구)
교내 핸드메이드페어 현직자와 함께 참여
교내국제교류소모임 창설 및 운영
통역 단기 알바
조언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걱정에 잠이 안 와서 써봅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