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걱정에 잠이 안 와서 써봅니다.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71806

가톨릭대

3.5/4.5

전공 3.3/4.5

인 01년생 여자입니다. 학점이 취직 때 많이 불리하려나요...추가학기를 해도 0.1씩 밖에 못 올려서 고민입니다.

마케팅이나 영업 쪽 희망하는데, 학점이 문제가 될까봐 걱정입니다.

 

국제학술제(마케팅 관련 연구)

교내 핸드메이드페어 현직자와 함께 참여

교내국제교류소모임 창설 및 운영

통역 단기 알바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