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963247
보통 어느 수상정도부터 기재해?
교내 수상도 기재해?
아니면 보통 교외 큰 수상부터 기재하나?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이력서에 수상경력 기재할 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1
보통 어느 수상정도부터 기재해?
교내 수상도 기재해?
아니면 보통 교외 큰 수상부터 기재하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