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재학중인 학교 근처 지자체 산하 기관에서 근로 중인 대학생입니다.
여기서 근무한 지, 이제 3개월이 되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그동안 대학생 신분으로 근무하면서 마땅히 업무 배정을 받지 못하여
간단한 사무 보조 업무(책 제작, 파쇄 등)만 맡고, 그 외에는 저의 개인적인 업무로만 시간을 보냈었는데요.
저번주 종강한 뒤, 오늘 갑자기 저희 부서의 선임님께서 남은 1~2월 동안 이곳에서
희망직무관련 스펙을 쌓고 싶은가에 대한 여부를 물어보셨습니다.
그리하여 저는 이에 응하여 관련 경험을 쌓고 싶다고 말씀드렸고, 그럼 쌓고 싶은 직무 관련 스펙 중 확실하게
무엇인지 말씀해주시면 관련 업무를 주시겠다고 답변을 주신 상태입니다.
아직 희망직무관련 인턴 경험이 없어, 이와 같은 제안을 받은 것이 처음인지라 하고 싶은 업무를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지 매우 고민됩니다.
희망 직무가 콘텐츠/브랜드 마케터인데, 여기서 성과를 확실히 남기거나 쌓을 수 있는 스펙이 있다면 무엇이 가장 좋을까요? 일단, 제가 간략하게 말씀드린 바로는 다음과 같은데 멘토님들께서 더 어필하기 좋은 스펙이 있다면 말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쌓고 싶은 스펙 관련 업무>
1) 해당 기관 SNS 운영(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 운영하면서 성과는 어떻게 남기고 개선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됨.
2) 해당 기관 홈페이지 속 홍보파트 운영(기관의 전체적인 소식을 전하는 뉴스 파트 글 제작 및 올리기)
-> 또한, 포트폴리오에 관련 경험을 넣고 싶은데, 관련 제작 경험 및 성과 부분은 어떻게 정리하여 싣는 것이 좋을지 말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후핫
신고글 업무 배정 관련 고민 들어주세요..(너무 고민이 되어 글을 올립니다)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