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_campus/3756706
현재 4-2 마친 상태이고 졸업 학점이 3학점 모자라 추가학기를 다녀야 하며, 이번 겨울방학에 현장실습을 2개월동안 할 예정입니다.
가지고 있는 자격증: 공기업을 희망하고 있어서 토익 865(더 올려야함), 컴활 1급, adsp 취득 완료했습니다. 지금은 한능검이랑 투운사 준비중입니다.
현장실습은 공공기관(일반적인 공기업, 공단은 X.. 지방의회입니다.)에서 근무할 예정인데, 현장실습 종료 후 저에게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선택지 1번)
추가학기 한 학기 다니면서 자격증(kbs한국어, 재경관리사, 토익 점수 올리기 등) 취득 -> 졸업 유예하고 하반기부터 국민연금, 서금원 등 인턴 서류지원 난사하기!
선택지 2번)
비록 학점이 조금 남아있지만 인턴경험이 더 중요하다! 그냥 상반기부터 인턴 지원 난사하고 하나라도 최종합격하면 휴학하고 입사하기!
참고로 제가 이미 녹강을 많이 들은 터라(더 이상 녹강을 수강신청 불가능하답니다)케이묵같은 꿀강의를 들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 하하.. 아무튼 저 두 가지 선택지 중에 어떤 것을 골라야할 지 고민입니다. 부모님께선 그래도 한 과목 더 들어야하는 상황이라면, 일단 수강하고 나서 하반기부터 공기업 인턴 지원하는게 낫지 않겠냐는 입장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 떼굴떼구르
신고글 현장실습 종료 후 방향 고민
사유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