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_campus/4131255
현재 행정학과, 경제학과를 전공하고 있는 중경외시라인 대학교 3학년입니다. 현재 무스펙이고 토익 900이상 목표로 공부 중입니다. 회피 성향이 강한 터라 이제 대외활동, 인턴을 고려할 시기인데도 불구하고 미루고 있었습니다. 막연하게 사기업 취직을 하고 싶다고는 생각했으나 상대적으로 적성에 맞지 않는 재무/회계 계열보다는 기획/마케팅계열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제 고민은, 어디서부터 계획을 짜야 하는지 감이 안 잡힌다는 것입니다. 솔직하게 제가 어느 분야에 흥미를 갖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저 적성에 안 맞는 직무들을 거른 것이 기획/마케팅계열입니다.
대외활동도 스펙이 있어야 할 수 있나요? 보통 대외활동, 공모전을 한 후 그 경험으로 인턴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럼 지금부터 어떤 스펙을 키워야 할지 궁금합니다. 제 동기들은 벌써 자격증 여럿을 따고, 본인들이 하고 싶은 일을 찾아 나아가고 있는데 저만 갇혀 지내고 현실을 외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제가 정말 한심하고, 무계획적이라는 것을 잘 알고있습니다. 멘토님들의 솔직한 충고가 듣고 싶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 nejsfdk
신고글 대학교 3학년 무스펙 문과
사유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