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_campus/4850198
안녕하세요 현재 마지막 활동으로 어느것을 선택해야할지 고민을 앞두고있습니다! 대외활동은 이미 두번정도 해본 상태고, 소형 인스타그램매거진 활동 2달정도하여 이번에(대외)활동은 마지막으로 도전한 후, 자격증이나 어학/인턴 경험에 치중하려고해요! 그런만큼 마지막 활동이 조금 더 의미있고 도움이되는 활동으로 고르려고합니다.
대학생연합동아리는 오랑캐/엥크레 둘중에 고민하고일는데요, 둘다 마케팅관련으로 활동하면서 매주 인스타그램에 포스팅을 하고, 실무 프로젝트와 연결될 기회를 주거나한다고 들었어요. 대신 총 활동 기간동안 활동비를 60만원 넘게 내야하는 것 같아 그 점이 우려가 됩니다..
나머지 인스타그램 매거진은 동일하게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하지만 게시원고료를 지급받을 수 있고, 활동비가 존재하지않아요. 1만이 넘는 매거진이라서 전에 작게 진행하던 매거진(약 1천) 보다는 성과를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갖고있는 인스타그램계정이 약 2천명가량팔로워가있는데 팔로잉도많아서 그냥 대외활동용계정으로 밖에 어필이 안될것같아서요... 정말최후의수단으로는 그 계정으로 스스로 일주일에 하나 포스팅하기 도 생각해봤습니다.
현 시점에서 두가지 활동이 다 붙는다는 가정하에, 어떤활동을 선택해야할까요? 혹시 대학생연합동아리에 대한 정보를 더 아시는 멘토님들이 계실까요?
신고하기
작성자 아아메리노
신고글 대학생연합동아리/ 인스타그램매거진
사유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