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_samsung/3595812
삼성전자 DX 부문 문과 직무 (마케팅, 영업 등등) 이과 직무( 공정기술, 공정 개발 등)
문 이과별로 성과급 차이가 큰가요?
차이가 많이 난다면 어디가 가장 높고 어디가 가장 낮나요?
신고하기
작성자rPtksarl
신고글삼성전자 직무별 연봉 차이 큰가여?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삼성전자 DX 부문 문과 직무 (마케팅, 영업 등등) 이과 직무( 공정기술, 공정 개발 등)
문 이과별로 성과급 차이가 큰가요?
차이가 많이 난다면 어디가 가장 높고 어디가 가장 낮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