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_samsung/5011194
장애인 특별 채용을 통해 입사하게되면 어떤 직무를 맡게되나요??
3급(일반 공채)으로 입사하신 분들과 업무가 다르게 배정되는건가요??
일반 채용된 사원에 비해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전문성이 떨어지더라도 동료들과 성장할 수 있는 분위기 또는 사내 업무와 관련된 교육들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이해될거야
신고글삼성전자 DX부문 4급 장애인 특별채용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