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_samsung/6142698
반도체 관련 프로젝트 1개를 꽤 깊게 진행했는데, 다른 지원자들은 여러 개 경험이 있는 것 같아 걱정됩니다.
프로젝트 수가 적더라도 하나를 깊게 한 게 나은지 궁금합니다.
자소서 작성하다 보니 양보다 질이 중요한 건지 헷갈리네요.
프로젝트 경험 정리할 때 어떤 부분을 가장 중점적으로 보셨나요?
신고하기
작성자달코핸
신고글삼성은 전공 프로젝트 개수도 보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