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삼성 멘토질문방

삼성전자

모든 직무

삼성 gsat, 진로 방향등 고민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_samsung/6143246

 

예체능 전공자인데, 졸업후 먹고 살 길이 없어 취업하려고 합니다.

반도체 산업 (삼성전자, 하이닉스 등) 전문대졸 생산직으로 취업 희망하는데,

1. 일반 사무직 취업 -> 퇴근 후 GSAT 공부하며 이직 준비

2. 반도체 산학협력단, 평생교육원 등 교육훈련생 -> GSAT공부 병행하며 이직 준비

 

질문1. 어떤 방향으로 하반기 시즌을 보낼지 고민이네요.

질문2. GSAT는 전문대졸이면 4급으로 보나요? 아니면 통합(4,5급)난이도로 문제가 출제되나요?

질문3. 대기업 사무직(오피스)근무는 대졸자만 취업이 가능할까요? 

웬만하면 대기업 사무직으로 희망하긴하는데, 학력미달이 될 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