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_samsung/6164332
27년 2월 졸업 예정인 4학년 건대 전기전자공학부 학생입니다. 현재 대한항공 항공기술 직무 하계인턴과 나노기술원 전력반도체 교육에 합격한 상태인데 둘 중 무엇을 하는 것이 더 좋을지 고민이 되어 연락드렸습니다. 저는 이번 하반기에 삼성/하이닉스 공정,양산기술 직무를 희망하며 현재 공정과 fit한 경험으로는 반도체 공정실습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반도체 관련 굵직한 스펙 : TCAD 툴 활용하여 소자 시뮬레이션 프로젝트, 디스플레이 구동회로 연구실 학부연구생 6개월) 나노기술원 교육은 전력소자를 직접 fab에 들어가 제작하고 소자 분석까지 할 수 있는 5주간의 교육입니다. 대한항공 인턴은 항공기 및 부품 정비 기술 검토, 데이터 분석을 통한 장비 관리, 그리고 정비 매뉴얼 분석이 주 업무입니다. 따라서 좀 더 공정에 fit한 나노기술원 교육을 하는게 맞을지 아니면 그래도 취업시장에서 1티어 스펙으로 작용하는 인턴을 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wooya2002
신고글대한항공 항공기술 직무 하계인턴과 나노기술원 전력반도체 교육 중에 무엇을 할지 고민입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