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대학생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1학년 겨울방학에 해야할 일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campus/2587525

대학에 입학해서 첫 겨울방학이다보니 과연 무엇을 해야 할지에 대해서 많이 생각하게 되는 거 같습니다! 

 

주위에서는 나중에 놀 시간이 없으니 지금 마음껏 놀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1학년 때 부터 미리미리 준비를 해야지 나중에 편하다고 하는데 어떤 게 과연 옳은 선택인지 잘 모르겠네요.. 

 

멘토님들이 보기에는 1학년 겨울방학에는 어떤 활동을 하는 것이 가장 의미 있는 활동일까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