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campus/3072409
보험회사 취업 희망하고 있습니다. 지방사립대 학점 4점대 / 토익 705 /컴활2급 / 한국사 1급이 현재 전부인데 내년 상반기까지 목표로 토스or오픽, 보험심사역 자격증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보상 직무 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지만 꼭 이 직무아니여도 영업관리나 총무, 경영지원 등등 기타 사무직도 상관없는데 다른 자격증이나 경험같은 건 어떤 방향으로 잡으면 좋을까요? 손해사정사 자격증은 공부중이긴 한데 어려워서 논외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선택받은아싸
신고글보험회사 취업 스펙 쌓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