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campus/4456902
안녕하세요. 휴학을 고민 중인 대학교 3학년 입니다!
휴학을 한번쯤 해보고 싶은데 막상 시간만 흘려 보내게 될까봐 망설이고 있는데요, 그래도 실질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경험을 하고 싶은데 어떤 방향으로 시간을 쓰는 게 좋을까요?
어떤식으로 목표를 세워야 할지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직자 분들 입장에서 지금 돌아보셨을 때 ‘이런 걸 해봤으면 더 좋았겠다’ 싶은 것이 있으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Gy.
신고글휴학 후 계획이나 목표 어떻게 짜는게 좋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