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campus/5365545
안녕하세요 이제 진로를 막 설정한 하고싶은게 너무 많은 대학생이자 올해 휴학생입니다.
3학년까지 계속 학교생활을 달리고 4학년이 되어 한학기 또는 일년을 휴학하고자 합니다. 사실 휴학하고 인턴을 하고싶었는데 아직 그럴 스펙조차 없습니다. 그렇지만 최대한 자격증 공부하고 프로젝트를 해 스펙을 만들어 스타트업 인턴부터 지원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막막하고 지원 경험도 없어 제가 인턴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제가 사실 또 고민인게 3학년 일년 내내 토플을 공부해 교환학생을 희망했는데 결국 점수가 낮아 지원하지 못하고 흐지부지하게 끝났습니다. 시간만 낭비한 거 같고 실패한 경험으로 다신 교환학생 도전을 하지 않겠다 했는데, 그래도 미련이 남아서 고민 중입니다.
휴학하는 동안 토플을 준비해 27년 1학기에 교환을 가는 걸 목표로 할지, 아님 이제 4학년이고 늦은 감이 있으니 포기하고 인턴 준비만 할지 매우 고민입니다..
교환학생 인턴 모두 메리트가 있고 둘 다 하고 싶지만 제가 둘 다 하긴 어려울 것 같아요.. 인턴을 올해 하고 내년에 교환가면 좋겠지만 쉽지 않을 거 같아 물어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 밍숑
신고글 [마케팅/기획] 교환 or 인턴
사유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