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동홍 라인 미디어학과 2학년 2학기까지 마치고 번아웃 와서 1년 휴학하고, 작년 23살에 입대해서 현재 군대에 있습니다. 9월 전역인데, 정말 지금껏 쌓아둔 스펙이 아무것도 없어요. 대학 온 뒤 미래에 대한 고민이 정말 많아서 무언가에 제대로 흥미나 열정을 못 느낀 채 방황만 하다가 시간을 너무 많이 허비한 거 같습니다. 학점은 3점 초반대고, 엇복학이 힘들어서 정복학하면 25살에 27년에 3학년 1학기로 복학하게 됩니다. 막연하게 언론 쪽을 꿈꾸면서 1 2학년 때 동아리는 이것저것 했는데 스펙으로 쓸만큼 활동증명서까지 받은 활동은 영상제작 연합동아리 6개월짜리 하나 뿐이고, 그나마 최근 토익스피킹 IH는 땄는데 이것만 가지고 뭐가 될 리는 없고..
공연 관극하는 걸 좋아해서 공연을 열심히 보고 100개 넘는 게시물을 업로드하며 관련 인스타 계정을 운영 중에 있지만 팔로워는 천 명 정도에 불과하고, 이게 취업에 활용이 될지도 의문입니다.
일단 지금 공연 관련 전문 기자 쪽으로 방향을 설정하고 경제학을 복전해서 공연의 매출, 흥행 요소 등을 경제적 관점에서 분석하는 툴을 갖춘다면 메리트가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군대에 있는 동안 매경 자격증과 토익 800 이상을 취득하고 직무 관련 활동 측면에서는 브런치 작가 승인, 그리고 지금 공고가 올라와있는 아트인사이트 활동을 해보고 인스타와 블로그를 보다 성실하게 운영하는 식으로 한다면 조금은 희망이 있을까요..
스펙->건동홍 미디어학과
학점 3점 초반대
자격증 토익스피킹 IH
대외활동/동아리 : 6개월 영상제작동아리, 개인 인스타 운영
작성자 바이언
신고글 24살 3학년 남자 군인 고민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