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campus/6144563
현재 지거국에 재학 중인 전자공 2학년입니다. 여태까지 해놓은건 토익 780점, idec 수강 밖에 없는데요, 이번 여름방학 때 무엇을 해놓으면 좋을지 막막해서 글을 써봅니다. 대학원 생각은 있어서 3학년때 학부연구생을 지원해볼 것 같긴한데, 이것만으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요...대외활동을 열심히 찾아보고 있긴 하나, 어떤 대외활동을 해야할지도 잘 모르겠습니다ㅠ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대기업가고싶어!
신고글전자공 2학년 여름방학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