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대학생 고민

SK하이닉스 외 1

모든 직무

학점 급 하락에 대한 고민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campus/6148136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 중위권학교에서 반도체를 전공중인 3학년입니다

 

3-1학기 성적이 나왔는데 3.6/4.5 나왔습니다.... 

 

전체평균은 4.1/4.5 이고 전공평점은 3.98/4.5 입니다

 

그동안 높은 성적을 유지해와서 지금 큰 충격을 받았는데 기업입장에서 

 

학점이 갑자기 하락하게 되면 마이너스 요인이 있을까요? 지난학기까지 4.2~3을 유지하다가 떨어져서 너무 큰 충격입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