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대학생 고민

삼성전자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외 1

충남대학교

의견한말씀부탁드립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campus/6153926

이제 3-1 마친 여학생입니다.

현재 충남대학교 재학중이고 학점은 3.97, 수학과 정보통계학과 복수전공하고 있습니다.

 

아직 스펙은 없구요.. 이번 방학에 adsp, 토익 따려고 공부 중입니다.

전 대기업에 가는게 목표인데 학벌이 좋은 편은 아니라고 생각되어서 인서울 대학원 진학도 고민중입니다.

직무는 데이터 분석 쪽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대학원을 가지않고 여기서 스펙을 쌓아서 취준 할지 인서울 대학원을 진학하는게 좋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