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대학생 고민

삼성복지재단 외 2

기획/전략/경영 외 2

앞으로 뭘 해야할지 감도 안잡힘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campus/6160250

지금까지는 그냥 열심히만 했다면, 이제는 제 미래를 위해 방향을 정확히 잡고싶어요

그런데 제가 어느 직무로 취업을 준비해야할지 감이 안잡혀요

제가 바라는게 너무 많은 것 같다고도 생각하는데, 다른 분들의 조언도 듣고싶어서 글 남겨요

 

학교: 중경외시 문과(아동, 교육계열), 경영 복전 준비중

학년: 2-1

학점: 대략 4.3/4.5

경력?: 학생회 2년

대외활동: 굿네이버스 짧은 활동 2개, 중고등학생 멘토링 다수, 노크선배 / 현재 ESG+아동관련 대기업 대외활동중

 

지금까지는 이정도 되는데, 이 상황에서는 어떤 방향으로 어떤걸 더 준비해야 할까요?

 

제가 생각해보고있는 방향은 크게 이정도 있습니다.

NGO기업 -> 월급이 너무 적은 것 같음

지역아동센터 -> 마찬가지로 월급이 너무 적은 것 같음

일반 기업 마케팅 -> 경영학과 복수전공 불확실, 대외활동용 인스타그램 운영중이지만 미감이 좀 부족한 것 같음, 이 분야에 대한 지식 부족, 마케팅 관련 대외활동 부족한 것 같음

대기업 복지재단? -> 제일 좋아보이지만 채용이 적다는 얘기를 들음

공기업 -> 지방가산점이 있다는 얘기를 들으니 의욕이 좀 줄어듦

교육콘텐츠 제작 -> 관련 회사가 적어보임

 

제가 취업과 관련해선 정말 아는게 없어서, 조언 듣고 앞으로 어떤걸 보완해야할지 정리하고 준비하고싶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