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campus/6160250
지금까지는 그냥 열심히만 했다면, 이제는 제 미래를 위해 방향을 정확히 잡고싶어요
그런데 제가 어느 직무로 취업을 준비해야할지 감이 안잡혀요
제가 바라는게 너무 많은 것 같다고도 생각하는데, 다른 분들의 조언도 듣고싶어서 글 남겨요
학교: 중경외시 문과(아동, 교육계열), 경영 복전 준비중
학년: 2-1
학점: 대략 4.3/4.5
경력?: 학생회 2년
대외활동: 굿네이버스 짧은 활동 2개, 중고등학생 멘토링 다수, 노크선배 / 현재 ESG+아동관련 대기업 대외활동중
지금까지는 이정도 되는데, 이 상황에서는 어떤 방향으로 어떤걸 더 준비해야 할까요?
제가 생각해보고있는 방향은 크게 이정도 있습니다.
NGO기업 -> 월급이 너무 적은 것 같음
지역아동센터 -> 마찬가지로 월급이 너무 적은 것 같음
일반 기업 마케팅 -> 경영학과 복수전공 불확실, 대외활동용 인스타그램 운영중이지만 미감이 좀 부족한 것 같음, 이 분야에 대한 지식 부족, 마케팅 관련 대외활동 부족한 것 같음
대기업 복지재단? -> 제일 좋아보이지만 채용이 적다는 얘기를 들음
공기업 -> 지방가산점이 있다는 얘기를 들으니 의욕이 좀 줄어듦
교육콘텐츠 제작 -> 관련 회사가 적어보임
제가 취업과 관련해선 정말 아는게 없어서, 조언 듣고 앞으로 어떤걸 보완해야할지 정리하고 준비하고싶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도토리1820
신고글앞으로 뭘 해야할지 감도 안잡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