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campus/6167126
지금 화공 3학년 입니다. 희망 직무는 제약 쪽인데 이번에 특허 유니버시아드 나가려고 하는데 준비하는 과정에서 너무 현타가 와서요
이게 정말 제가 취업하는데 도움이 될까요...?
신고하기
작성자하하하.
신고글화공3학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지금 화공 3학년 입니다. 희망 직무는 제약 쪽인데 이번에 특허 유니버시아드 나가려고 하는데 준비하는 과정에서 너무 현타가 와서요
이게 정말 제가 취업하는데 도움이 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