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campus/6169094
면접 후 결과 발표일을 공지받았으나 그 일자 이후에도 결과가 나오지 않은 경우/구체적인 결과 발표일을 공지받지 못했고, 면접 일시로부터 충분한 시간이 경과한 이후에 기업 측에 따로 연락드려서 결과 여쭤봐도 될까요??
물론 탈락 가능성이 크겠지만 결과를 정확히 알고 싶은 마음에 여쭙습니다. 멘토님들의 고견 구합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구구9
신고글면접 후 합불 연락 없을 때 선연락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