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campus/6169385
현재 3학년 1학기를 마치고 이제 졸업까지 3학기가 남은 상황입니다.
선배들을 보니 3학년에 전공학점을 대부분 듣고 4학년 시기에 취준과 여러 활동을 병행해야 하니
최대한 듣기 수월한 과목을 남기는 것을 추천했습니다.
지금 1학기도 6전공을 한 상태이고 다음 학기에도 6전공을 하면 4학년에는 비교적 여유롭게
학교를 다닐 수 있을 것 같은데 정말 이 방법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지금 좀 힘들더라도 4학년을 위해 전공을 많이 들어놓는게 좋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사망년eya
신고글3학년 2학기 전공 학점 관련 질문 드립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