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employed/6142677
근데 제가 인턴이랑 경험이 여러번 있는데
이번에 신입으로 회사에 붙었어요 (공채 x 수시채용)
그리고 그렇게 큰 회사는 아님
근데 여기 사람인 보니까 초봉이 4 ~4.5 로 예상되는데
제가 이전까지는 인턴만했으니 계약직이니까 3천 이런정도밖에
안받아봤는데
최근 3개월 급여명세서를 요청 하더라구요?
그러면 신입인데도 이전직장 연봉을 보겠다는 말인가요…?
사람인에 적힌 연봉말고 제 원래 낮은 연봉에 맞춰서 주나요…?
이거 어떻게 되는걸까요 ㅠㅠㅠㅠㅠ????
신고하기
작성자eo0
신고글신입 연봉 봐주세요!!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