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직장인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신입 연봉 봐주세요!!ㅠㅠ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employed/6142677

근데 제가 인턴이랑 경험이 여러번 있는데 
이번에 신입으로 회사에 붙었어요 (공채 x 수시채용)
그리고 그렇게 큰 회사는 아님
근데 여기 사람인 보니까 초봉이 4 ~4.5 로 예상되는데

제가 이전까지는 인턴만했으니 계약직이니까 3천 이런정도밖에 
안받아봤는데 
최근 3개월 급여명세서를 요청 하더라구요?

그러면 신입인데도 이전직장 연봉을 보겠다는 말인가요…? 
사람인에 적힌 연봉말고 제 원래 낮은 연봉에 맞춰서 주나요…?
이거 어떻게 되는걸까요 ㅠㅠㅠㅠ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