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직장인 고민

모든 기업

웹개발

직장인선배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employed/6152409

안녕하세요.

입사한 지 1년이 채 안 된 신입 개발자입니다.

 

최근 팀장님이 퇴사하시면서 약 2주 정도 인수인계를 받은 후, 현재는 제가 시스템 운영 업무를 맡아 실무를 보게 됐습니다.

 

문제는 운영해야 하는 시스템과 업무 범위가 생각보다 너무 방대하고 복잡하다는 점입니다. 아직 경험도 부족한데 사실상 혼자 운영을 담당하게 되어 부담이 큰 상황입니다.

 

회사에 인력 충원이나 지원이 필요하다고 여러 차례 이야기했지만, 현재까지는 별다른 지원 계획이 없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1. 신입 개발자가 시스템 운영 업무를 단독으로 맡는 경우가 일반적인가요?
  2. 제가 업무 부담을 과하게 느끼고 있는 것인지, 아니면 현재 상황 자체가 무리한 편인지 궁금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