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employed/6168722
안녕하세요,
외국계 대기업 최종 면접 이후에 인사팀에서 저를 단독 후보자로 진행하려 한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문제는 연봉 협상을 해야 하는데요, 이 기업의 연봉이 confidential이라 어느 정도를 받는지 인터넷에 나오지 않고, 블라인드에 물어봐도 '직급별, 레벨별 너무 달라서 레인지를 알려줄 수 없다'고만 합니다.
이 경우 희망 연봉을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연봉이 높기로 유명한 곳이고, 저는 문과 영업직입니다.
이전 연봉을 참고하기엔 국내 스타트업에서 같은 직무 인턴 경험(1년 정도)만 있어서 너무 차이가 날 것 같습니다.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
아 이 회사의 인턴 정보만 글래스도어에 나와서 보니, 3500만원 정도인 것 같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소금프레첼
신고글연봉 정보가 인터넷에 나오지 않는 경우 어떤 걸 기준으로 연봉협상을 해야 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