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현대 멘토질문방

기아

데이터 분석 외 1

기아 채용연계형 인턴(남양연구소) 전환율이나 분위기 궁금합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hyndai/6138104

안녕하세요, 이번 26년 상반기 기아 채용전환형 인턴십에 최종 합격한 취준생입니다.

첫 출근을 앞두고 설레면서도 걱정이 되어 현직자 선배님들이나 이전 기수 인턴 분들께 몇 가지 여쭤보고자 글을 남깁니다.

 

보통 남양연구소 내 소프트웨어, 데이터, 스마트 제조 관련 부서의 인턴 전환율이 어느 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물론 부서 TO에 따라 매번 다르겠지만, 전반적인 분위기라도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인턴 기간 동안 어떤 부분이 핵심 평가 요소일까요?. 혹시 인턴으로서 어떤 점을 어필하거나 주의하면 좋을지 꿀팁이 있을까요?

 

마지막으로 남양연구소 테크 부서의 실제 출근 복장 분위기(비즈니스 캐주얼의 허용 범위 등)나 전반적인 조직 문화가 궁금합니다.

 

합격의 기쁨도 크지만 전환형인 만큼 긴장도 많이 되네요. 소중한 조언이나 힌트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