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현대 멘토질문방

현대자동차 외 2

생산관리/공정관리/품질관리

GOP 영상감시병으로 근무했던 것도 스펙이 될 수 있을까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hyndai/6143643

안녕하세요 자동차 품질관리 희망하는 취준생입니다!

제가 군복무 때 GOP 영상감시병으로 근무하면서 cctv로 철책을 감시하는 직책을 맡았는데요 혹시 이런 경험을 모니터링 측면에서 품질관리 자소서에 언급을 해도 괜찮을까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