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현대 멘토질문방

모든 기업

모든 직무

행님들 제가 현대 1차 협력사같은곳에 지원해도 될까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hyndai/6162281

안녕하심까 멘토형님분들

 

현재 현대자동차의 1차 벤더기업(차체쪽 중소기업)에 갓 입사한 30살 신입입니다.

현재 다니는 회사도 좋고 재밌지만 좀더 큰 회사에서 일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서 여기서 1년~2년 일하고 나서 어디를 갈 수 있을지 혹은 그곳에 가려면 저에게 어떤게 더 필요한게 뭔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제 스펙/경력을 간단하게 나열하면

- 지거국 공과대학(기계쪽)졸업

- 청소업체 제조업체(SCM,생산구매,품질관리): 5년(1년+4년)

- 자격증: 건설기계조종사(3톤미만 지게차)

- 어학: 오픽 IM1

 

스펙이 너무 초라하죠 허허;

학교를 다니면서 회사를 다니느라(처음에는 지인분회사) 기계공들은 대부분 따는 기계기사를 못딴게 슬픕니다...

학점도 전공학점만 보면 3.5인데 1~2학년때 무슨 일본어랑 요상한 교양과목들 듣고 조져놔서 2.98입니다... ㅠㅠㅠ

사실 그래서 그냥 빠르게 취업해서 경력이라도 쌓아야겠다 했었습니다.

 

희망하는 회사

꿈단계: 현대자동차, 현대모비스

 

희망회사: 아진산업,성우하이텍, 화신, 엠에스오토텍

 

여담으로 지금 1달정도 현대 협력사에 다닌걸로는 어림도 없겠죠..? 안될걸 아는데 혹시나 해서 지원해보고 싶네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