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lg/5360981
한 학기~1년 정도 비어 있어도
문제 되지 않는지 알고 싶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w;ll
신고글LG 자소서에서 경험 간 공백은 어디까지 괜찮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한 학기~1년 정도 비어 있어도
문제 되지 않는지 알고 싶습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