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lg/6170986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제가 이제 안정적인 직장과 연봉을 챙기고 싶어서 이직을 제대로 준비하려고 합니다
직장생활을 4년정도 했는데 그렇다할 스펙은 딱히 없어서 걱정입니다
공공기관에서 3년 일반 스타트업에서 1년 일했는데 LG전자에 입사하고 싶어서 준비하려고 합니다
혹시 스펙이 많이 떨어져도 준비를 열심히해도 기회가 있을까요? 주변에 신입으로 입사하신 분들 중에 저같은 케이스가 있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gabozzzago
신고글이직을 하려고 하는데 뛰어난 스펙은 없습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