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sk/6137301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한국나이로 30살입니다.
대학교는 야간대로 재학중이며, 학점으로는 4.15점 유지중입니다.
경력으로는
금형설계 4년
sk실트로 생산직 2년
중소 설계 2년 ~ 재직중인 상태로
이번 수시채용이 학력무관으로 뜨면서 안되더라도 경험을 쌓자라는 생각에 지원을 할려합니다.
어학으론 JPT705점
자격증 산업기사1, 기능사1
특허 1
크게 내세울건 없는 스펙입니다ㅜㅜ
고민인게 설계라해도 sk하이닉스에서 채용하는 회로설계라는 업무가 다르다보니 그나마 실트론에서 근무했던 R&D쪽으로 낼까 생각중인데... 스팩을 많이 본다는 후기글들이 있더라구요
이런 상황에서는 어떻게 지원하는게 나을지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엘핑
신고글하이닉스 수시 채용 R&D VS 설계 지원분야 질문드립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