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SK 멘토질문방

SK하이닉스

모든 직무

하이닉스 수시 채용 R&D VS 설계 지원분야 질문드립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sk/6137301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한국나이로 30살입니다.

대학교는 야간대로 재학중이며, 학점으로는 4.15점 유지중입니다.

경력으로는 

금형설계 4년

sk실트로 생산직 2년

중소 설계 2년 ~ 재직중인 상태로

이번 수시채용이 학력무관으로 뜨면서 안되더라도 경험을 쌓자라는 생각에 지원을 할려합니다.

어학으론 JPT705점 

자격증 산업기사1, 기능사1

특허 1

크게 내세울건 없는 스펙입니다ㅜㅜ

 

고민인게 설계라해도 sk하이닉스에서 채용하는 회로설계라는 업무가 다르다보니 그나마 실트론에서 근무했던 R&D쪽으로 낼까 생각중인데... 스팩을 많이 본다는 후기글들이 있더라구요

 

이런 상황에서는 어떻게 지원하는게 나을지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