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sk/6144195
입사하고 나서 처음 배치된 팀이 맞지 않으면
다른 부서로 이동 신청이 가능한 건지 궁금해서요
직무 이동이 가능한 건지 아니면 처음 배치가 거의 고정인 건지
경험해보신 선배님들 실제로 어떤지 듣고 싶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호롤롤ㅇㄷ
신고글하닉 입사 후 부서 이동이 가능한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