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sk/6150123
입사 후 직무 교육이 체계적으로 있다고 들었는데
신입 기준으로 어떤 교육들이 있는 건지 궁금해서요
교육 기간이 얼마나 되는 건지
현장 배치 전에 충분히 준비가 되는 건지 듣고 싶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아리아리ㅡㄱ
신고글하닉 사내 교육 프로그램이 어떻게 운영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입사 후 직무 교육이 체계적으로 있다고 들었는데
신입 기준으로 어떤 교육들이 있는 건지 궁금해서요
교육 기간이 얼마나 되는 건지
현장 배치 전에 충분히 준비가 되는 건지 듣고 싶습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