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SK 멘토질문방

SK하이닉스 외 1

모든 직무

RnD공정으로 원서 쓰긴 했는데 서류합격 희망이 있을까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sk/6161020

안녕하세요? 지난 6월 수시채용에 RnD 공정으로 원서를 썼습니다.

 

IST 화학 학석박 했는데 물리화학 전공이라 반도체랑 거리가 멀어서 걱정이네요. 계속 써보긴 하겠지만 이게 계란에 바위치기인지 아니면 희망이라도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SCI 1저자 2편하고 공저자 여럿 있지만 어쩌다보니 한 방법론을 깊게 파진 못했습니다.

 

 혼자 양자계산(DFT), 분자동역학(MD), 펨토초분광학 홈빌트 셋업 및 측정, 분석 그리고 전자상자성공명(EPR) 홈빌트 셋업 개 쌩쇼를 한다고...

 

기반기술이 더 핏하다 생각했지만 이번에 모집을 안해서 RnD쪽으로 지원했고, diffusion과 박막 그리고 PMA쪽을 타겟팅해서 쓰긴 했습니다.

 

기도하고 넣다보면 그래도 희망 있는 상황인가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