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sk/6161043
안녕하세요, 멘토님. 올해 석사 과정을 마무리하고 반도체 양산기술 직무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는 지원자입니다.
저는 대학원 플렉서블/유기물 반도체 연구실에서 유기물 반도체 도핑 공정 주제로 연구하며, SCI급 논문 게재와 특허 출원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현재 이를 바탕으로 자기소개서를 작성 중인데, 한 가지 현실적인 고민이 있어 질문을 드립니다.
연구실에서 사용한 박막 증착 및 분석 장비들이 실제 현업에서 사용하는 대형 8인치/12인치 웨이퍼 스케일의 장비들과는 Scale이나 구동 방식 면에서 완전히 달라 거리감이 있습니다.
-
석사 신입 사원을 채용할 때, 양산기술 직무 면접관분들이 '실제 현업 장비 사용 경험 유무'를 얼마나 비중 있게 보시는지 궁금합니다.
-
따라서 자소서에 공정 변수 제어 및 결과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공정 최적화 역량을 메인으로 어필하고 있는데, 올바른 길로 가고있는지 궁급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모래아이라
신고글양산 기술 직무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