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employed/3436889
안녕하십니까.
면접에서 지원동기를 물어볼 경우, 경력직 (3년차 이상)은 회사중심인지 직무 중심이 나은지
여쭤보고자 질문드립니다
아래 회사에 대한 강점위주로 작성한 지원동기입니다.
저의 [ㅇㅇㅇㅇ] 경험과, [ㅇㅇㅇㅇ]능력을 바탕으로, (회사이름)의 [ㅇㅇㅇㅇ]향상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친환경 스마트 모빌리티로 시장이 확장되며 [ㅇㅇㅇㅇ] 또한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회사이름]의 [ㅇㅇㅇㅇ]와 [ㅇㅇㅇㅇ]는 고객이 이용하는 [ㅇㅇㅇㅇ]에 안정적으로 [ㅇㅇㅇㅇ]을 수행하는 핵심이라는 점에서, [ㅇㅇㅇㅇ] 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회사이름) 은[ㅇㅇㅇㅇ]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모습을 보며 [ㅇㅇㅇㅇ] 만의 경쟁력도 알수있었습니다.
저도 이런, (회사이름) 의 일원이 되어, 제가 가진 [ㅇㅇㅇㅇ]과 [ㅇㅇㅇㅇ]을 바탕으로[ㅇㅇㅇㅇ]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면접에서 물어보면 이런식으로 답변하려 하는데,
제가 가진 구체적 경험의 상세한 나열이 없기에, 너무 회사중심으로 말하는건가 걱정되기도 합니다.
(면접시작전에 PT면접으로 주요 성과는 먼저 다 말하고 시작하긴 합니다)
이 경우, 경력직 3년차 면접시 대답하는 지원동기로 위 내용이 적절한지 여쭤보고싶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 붕어빵속 붕어의 꿈
신고글 경력직 지원동기의 경우 면접에서 어떻게 말하는게 좋을까요?? (3년차)
사유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