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3101479
외국게 기업 인턴은 영어를 어느정도로 구사할 줄 알아야하나요?
출근해서부터 회의, 문서 작업, 등 모두 영어로 되어있는건지
아니면 비즈니스메일이나 외국인 직원과의 소통때 중간중간 필요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애초에 외국계 인턴을 지원하려면 네이티브 수준이어야만 가능한건가요 ㅜㅜ
신고하기
작성자노바디
신고글외국계 기업 인턴 영어 사용 정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