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5008193
안녕하세요 홍보/마케팅 직무를 희망해서 현재 홍보 대행사에서 인턴으로 2개월째 근무중입니다.
그런데 저희 팀이 담당하고 있는 클라이언트사의 업계 특성이 있어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경험하기 힘들다는 점 + 정규직 팀원들간 사이가 좋지 않아서 그 사이에 낀 제가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팀 리더가 일 지시를 제대로 못하셔서 사수님도 저한테 크게 배워가는게 없을거니까 그나마 본인이 챙겨줄 수 있다면 챙겨주겠다고 하셨는데 큰 기대는 안됩니다..
그래서 원래 더 관심있던 마케팅 직무 인턴 쪽으로 이직 위해 면접 보았다가 현재 회사 계약기간을 다 안채우고 나오는 것에 대해 부정적인 평가를 들었어요. (물론 이유는 회사 얘기 말고 커리어패스로 설명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조언 구해봅니다..!
- 6개월 계약인데 3개월까지만 채우고 나와도 경력에 작성해도 괜찮을까요? 현재 회사는 6개월짜리 인턴만 공고를 올리고 있어서 혹시 이거에 대한 공격 질문이 들어온다면 뭐라고 방어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 지금도 계속 마케팅 직무쪽 인턴 서류 넣어보려고 하는데 그렇다면 현재 회사 경력은 일단 제외하고 지원하는 것이 좋을까요?
- 특히 마케팅쪽 인턴은 구하기 어렵다보니 이 회사를 나온다고 새 인턴을 바로 구할 수 있을지에 대한 두려움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받는 스트레스가 크고 직무도 완전히 적합하지 않으면 나오는 게 맞겠죠??
신고하기
작성자 moment****
신고글 인턴 조기 퇴사 어떻게 커버할까요
사유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