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37391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인턴 첫 출근일에 오후 1시까지 회사로 오라고 하십니다.
관계자만 출입 가능한 건물이라 1층에 도착하면 전화 주라고 하십니다.
보통 첫 출근은 10~20분 전에 하는 게 맞다고 알고 있는데, 이럴 때도 출근 10-20분 전에 전화드리는 게 맞나요?
신고하기
작성자익익명.
신고글첫 출근 시간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