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44086
안녕하세요
올해초 신입으로 한 회사에 입사한 이후 2개월만에 직무가 맞지 않아 퇴사를 했습니다.
새로 인턴이나 신입으로 지원할 때 해당 사항을 경력사항에 필수로 기재를 해야 하는 건지, 혹은 선택적으로 적지 않아도 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추후 다른 회사 합격이 확정났을 때 경력사항에 해당 내역을 기재하지 않아도 문제가 생기지 않는 것이 맞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묭뮹
신고글신입 퇴사 이력서 작성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