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인턴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공기업 계약직 입사 후 일주일 만에 하루 결근… 많이 안 좋게 보일까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56042

공기업 계약직 입사 후 일주일 만에 하루 결근… 많이 안 좋게 보일까요?

공기업 계약직 입사 후 일주일 정도 만에 하루 결근하게 되면 많이 안 좋게 보일까요?

입사 전에 갑자기 정말 중요한 일정이 생겼는데 제 의사로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는 일정입니다. 하필 입사 후 6~7일 정도 되는 날이라 너무 난감하네요.

미리 회사에 사정을 말씀드리고 하루 결근(무급이어도 괜찮습니다) 요청을 드리려고 하는데 이런 경우 승인을 해주는 편인지 궁금합니다.

물론 입사 초반에 빠지는 것이 좋지 않다는 건 충분히 알고 있지만... 그날 이후에는 성실하게 근무할 생각입니다.

비슷한 경험이 있으셨거나 공공기관, 공기업 계약직에서 근무해보신 분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